Yodoc

자가진단 소변분석기 Yodoc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하여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제품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FAQ
Q[제품관련] 요닥으로 암을 예방할 수 있나요?
A신체 장기에 질병의 징후가 오게 되면 각 장기에서 나오는 분비물에 변화가 오게 되고, 이의 집합체인 소변을 분석하여 이상징후를 감지하여 알리는 것이 바로 요닥의 핵심 기능입니다. 암의 경우 특별한 전조증상이나 초기 징후가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소변의 성분변화가 없는 한 요닥으로 암을 진단, 예방할 수 있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Q[제품관련] 부모님께 설치해드린 요닥의 검사결과를 온라인에서 어떻게 확인하나요?
A부모님께서 별도의 온라인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경우, 설치된 요닥의 제품번호와 함께 원하시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신규 회원가입을 하시면 부모님의 검사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검사결과가 인터넷을 통해 요닥 서버에 저장이 되므로 부모님댁에 인터넷 접속환경이 반드시 준비되어 있어야 가능합니다.
Q[제품관련] 검사결과 주의,경고,위험 등 정상외 메시지가 나옵니다. 병원에 가봐야하나요?
A요닥은 질병을 예방하기 위한 자가 진단기기입니다. 검사결과 주의 등의 메시지가 나올 경우 반드시 질환이 있음을 뜻하지는 않습니다. 단, 정상 외 메시지가 지속적으로 나올 경우 고객의 자의적인 판단으로 약을 복용하거나 치료를 하지 마시고 반드시 가까운 병원을 방문하셔서 의사와 먼저 상담을 하실 것을 권합니다.
Q[제품관련] 검사캡슐은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A검사캡슐은 의약품입니다. 당사 고객센터(1577-6836)로 전화를 주시면 고객이 거주하시는 곳과 가까운 약국을 통해 검사캡슐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제품관련] 요닥이 무슨 뜻인가요?
A요닥이란 소변을 뜻하는 '요(尿)'와 의사를 의미하는 영어 '닥터(Doctor)'의 첫음절인 'Doc(닥)'의 합성어입니다. 소변으로 건강을 진단하다는 뜻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Q[사이트이용관련] 로그인/로그아웃이 안됩니다. [일반설정문제]
A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로그인 계정을 확인하여 주십시요. - 고객님이 PC를 보호하기 위해 특정 프로그램 설치가 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십시요. - 구글툴바나 야후툴바 또는 애드웨어 제거하는 특정한 프로그램등에 팝업을 차단하는 기능이 들어 있습니다. - 해당프로그램에서의 요닥 사이트 차단 기능을 해제하거나 해당 프로그램을 제거하여 주십시요 - 바이러스/스파이웨어(악성코드)의 영향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열었던 창을 모두 닫고 , 바이러스/스파이웨어(악성코드) 검사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 인터넷 익스플러를 깨끗하게 초기화 하는 팁 1)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합니다. 2) 도구-인터넷옵션을 선택합니다. 3) 일반탭-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쿠키삭제, 파일삭제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삭제 체크하시고) 합니다. 4)설정-개체보기-모든 개체를 삭제 합니다.(삭제된 개체는 사이트 접속시 자동으로 재설치 됩니다. 5) 보안탭으로 이동하셔서 인터넷,로컬인트라넷,신뢰사이트,제한사이트 각각 선택하셔서 기본수준 버튼을 누릅니다. 6) 개인정보탭으로 이동하셔서 보통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그렇치 않다면 기본값 복원 버튼을 누릅니다. 7) 내용탭으로 이동하셔서 SSL상태지우기를 누릅니다. 그리고 자동완성탭을 클릭하셔서 폼지우기, 암호지우기를 합니다. 8) 고급탭으로 이동하셔서-맨밑에 기본값 복원을 클릭후에 중앙에 있는 상하 스크롤바를 맨밑으로 내리시고 9) URL 항상 UTF-8로 보냄 체크 해제 10) 타사브라우저 확장명 사용 체크 해제합니다. 11) 적용, 확인 버튼을 누르신후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종료합니다 - 웹브라우져 확인사항 체크 아이디, 비밀번호가 맞는데도 로그인이 되지 않으실 경우에는 회원님의 PC에서 웹브라우져의 확인사항을 체크 해 주십시오. 회원님의 웹브라우져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에서 ‘SSL 2.0사용’과 ‘SSL3.0사용’이 체크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Q[사이트이용관련] 로그인/로그아웃이 안됩니다.[IE 버전 문제]
A1) 인터넷 옵션 → 도구 → 개인정보 → 기본값 클릭→ 개인정보 설정을 [보통]으로 세팅 2) 인터넷 버전 확인해 주시고, 아래와 같이 설정 바랍니다. (버전확인은 인터넷화면 도움말 → (하단)인터넷익스플로러 정보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 인터넷 버전 5.5일경우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사용자정의수준 → 쿠키(두부분 모두 사용으로 클릭) * 인터넷 버전 6.0일경우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고급옵션 → 자동쿠키덮어쓰기(클릭) → 항상세션쿠키허용(클릭) → 1사쿠키적용 → 3사쿠키적용 → 확인
Q[회원정보관련] 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A - 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홈페이지 좌측 상단의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하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아이디찾기 : 가입시 입력한 고객님의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찾기 : 가입시 입력한 고객님의 아이디, 이름,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임시비밀번호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개인정보 도용 가입으로 의심되시면, 고객센터(1577-6836)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로 접수시에는 연락할 수 있는 휴대폰 번호 또는 전화번호와 함께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Q[회원정보관련]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A회원정보변경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신 후 수정을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해 주세요. (단, 비로그인 시 해당 메뉴로 연결되지 않으므로, 본 페이지 상단에서 로그인 후 클릭해 주세요) 회원의 아이디, 이름, 제품번호를 제외한 나머지 모든 정보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변경 바로가기>
Q[회원정보관련]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서에 미동의시 회원가입이 불가능한가요?
A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서의 '고유식별정보 수집 동의서', '필수입력사항 수집동의서'에 대한 동의는 회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수적인 사항입니다. 고객님께서 요닥 의료기기를 구매하신 상태라면, 회원가입은 반드시 해주셔야지만, 관련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요닥 쇼핑몰의 경우 비회원 제도를 통해 주문관련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 구매시에는 쿠폰 및 포인트 등의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 각종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없는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Q[회원정보관련] 회원가입이 안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A먼저 온라인으로 본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조회하신 후 회원가입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이미 회원으로 가입하신 고객님께서는 기존에 등록하셨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만일, 회원가입을 하신 적이 없는데 회원가입이 되지 않으신다면, 고객센터<1577-6836>로 연락 주십시오.
Q[제품관련] 제품의 업그레이드는 어떻게 하나요?
A- 제품의 향상을 위한 업그레이드는 원격업그레이드와 수동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원격 업그레이드는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에 공지하며, 수동 업그레이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공지 및 등록하여 고객님이 직접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제품 업그레이드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Q[제품관련] 제품의 네트워크 환경 설치가 않되어도 사용가능하나요?
A- 제품의 인터넷 환경의 네트워크 설정을 않하셔도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제품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오프라인 환경에서 보다는 고객님의 건강정보의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하는 온라인 네트워크 설정을 권장합니다 )
Q[제품관련] 월패드의 화면이 표시되지 않아요?
A- 화면보호기능이 설정되어 있는지? 터치 화면을 선택하여 화면 활성화되는지 확인바랍니다. -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되어 전원 공급 장애가 될수 있으므로, 전원 연결 잭을 착탈하고 아답터의 전원 LED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월패드의 전원 버튼을 켜서 월패드의 초기 화면을 부팅하여 초기 사용자 화면으로 표시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사항 경우 이외 월패드 화면의 표시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Q[제품관련] 분석장치 내부 청소는 어떻게 하나요?
A- 분석장치의 정기적인 청소를 위해 검사캡슐 투입구의 캡을 돌려 빼내어서 캡 내부의 스펀지를 교환합니다. - 분석장치의 캡 바닥면의 스펀지를 정기적으로 빼내어서 교체하여 사용합니다. - 분석장치의 바닥면의 스크류를 풀어서 스트립 커버를 빼내어서 잔뇨를 세척, 건조시켜 체결합니다. ☞ 고객님의 검사 사용빈도에 따라 정기적인 교체로 위생관리바라며, 자세한 교체 방법은 사용자 매뉴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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